울산강남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7회 학산배전국장사씨름대회 울산강남고 단체전 준우승
작성자 최상관 등록일 20.12.06 조회수 353
첨부파일

122일부터 5일까지 경남 창녕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17

학산배전국장사씨름대회고등부 경기에서 울산강남고(교장 차상옥)가 단체전 준우승, 용장급(-85kg)에서 2학년 라현민 선수가 금메달, 용사급(-90kg)에서 3학년 서일석 선수가 은메달, 역사급(-100kg) 2학년 나태민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울산 강남고 씨름부는 셋째날 단체전 경기에서 서울 송곡고를 4:3로 이기고 결승에 진출 했으나 결승전에서 경북 문창고에 3:4으로 아쉽게 져 준우승에 입상했다.

마지막날 고등부 개인전 경기에서 용장급(-85kg)에서 2학년 라현민 선수가 결승전에서 경기도 초월고 이태윤 선수에게 2:0으로 이기고 금메달을 획득했고, 용사급(-90kg)에서 3학년 서일석 선수, 역사급(-100kg)에서 나태민 선수가 결승전에서 아쉽게 패하여 은메달을 획득하였다. 이번 결과는 3학년 3, 2학년 3, 1학년 3명으로 구성된 씨름부의 경기력과 노력, 학교장의 지속적인 지원과 열정, 지도교사 및 운동부 지도자의 코칭 능력, 교육청 및 시체육회의 행·재정적 지원과 학부모들의 정성어린 지원이 조화된 결과라고 학교 측은 밝혔다. 울산강남고 차상옥 교장은 우리 씨름부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선수 체중을 관리하고 대학부 및 실업팀과도 정기적 합동훈련을 실시하면서 기량 향상에 매진해 왔는데, 이번 전국대회에서 큰 성과를 올리는 계기가 되었다올바른 인성과 훌륭한 경기력을 함께 갖출 수 있도록 선수를 육성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글 2020학년도 과학인재상 수상
다음글 2020학년도 학생, 학부모와 함께하는 진로진학 컨설팅